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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울회생법원 뉴스타트 상담센터, '전화 맞춤형 상담' 실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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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최고관리자
댓글 0건 조회 578회 작성일 22-07-08 14:43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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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울회생법원 뉴스타트 상담센터, '전화 맞춤형 상담' 실시​

서울회생법원이 법원 안에 설치된 '뉴스타트 상담센터'를 통해 개인회생·파산 제도에 대한 안내를 원하는 채무자들을 위해 전화상담과 맞춤형 상담을 실시한다.


서울회생법원(원장 서경환)은 8일 "회생법원 내 뉴스타트 상담센터에서 전화상담과 맞춤형 상담을 실시한다"고 밝혔다.

당초 뉴스타트 상담센터는 대면 상담만 실시했다. 하지만 이용자들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지난 달 30일부터 전화상담도 개시했다. '코로나19 거리두기 4단계'에서 상담센터 운영이 중단됐으나, 팬데믹 장기화로 인한 채무자의 고충을 감안해 7일부터 대면 상담도 재개했다.



https://m.lawtimes.co.kr/Content/Article?serial=172775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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